[울산] 도동산방

맛집찰칵/밥집 2016.07.19 15:23 [0]

도동산방


울산 한식 전문점. 

울산에서는 나름 유명하신 분께서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알고있다. 

신미화 우리음식연구소를 운영하시는 분이신데, 폐백음식, 한식요리연구 쪽으로 유명하신듯 하다. 


지난번 큰조카 돌잔치도 이곳에서 했는데 둘째도 역시나 이곳을 택한 내 동생. 


예전 블로그에도 포스팅했었지만 왜 선택했는지는....ㅎㅎㅎ 


자세한건 아래 글에서.


주소 울산 울주군 상북면 산전리 50-16

전화번호 052-254-7076


 


 

 

깔끔하고 정갈하다.

건물도 한옥으로 사진찍으면 예쁘게 잘 나온다.

주변도 빌딩이나 높은 건물이 없는 곳이라 조용하니 좋다.

 

 

오늘의 주인공은 우리집 막내

황우빈 돌잔치.

 

오늘의 주인공 울 조카님.

바로 요녀석 되시겠다. 아따 인물좋다~ 머리카락 염색한거 아니다. 이거 우리 외가쪽 특성인듯하다. ㅎㅎ 나도 학교다닐때 염색했냐 오해 받은 적이.....ㅎㅎ

요렇게 돌상이 셋팅되고 진행을 옆에서 해주시더라.

 

음식은 대충 요러코롬 나온다.

근데 예전에 왔을때 보다 많이 뭐가 허전한 느낌.

 

맛은 업그레이드 된 것 같긴한데 여전히 아리까리하다.

 

흠....그래도 내 입맛기준이니...한식연구가 입맛이 옳은거 맞겠지...?

 

어쨋든 여기 음식은 내 혀를 만족시키기에는 애매모호하다. 맛있는 음식과 맛없는 음식들의 차이가 조금 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믿지는 말고....ㅎ

 

 

근데 왜 중요하냐...맛이....ㅋ 금액이 금액인지라 중요하지 않을수가 없다.

 

메뉴

수라한정식 27,500원

일품한정식 38,500원

단오한정식 55,000원

방자한정식 77,000원

궁중한정식 110,000원

 

가벼운 금액이 아니란 말이다. 그럼 그만큼 값어치는 해야하는데 일단 내 입맛에는 살짝 아쉽다.

천단위 금액정도는 빼도 충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하긴 롯데호텔에서 하는거 보단 훨 낫다. 아...솔직히 울산롯데호텔....ㅠ_ㅠ 갈때마다 느끼지만 돌잔치, 결혼식 음식....슬프다. 금액대비 최악은 아무래도....ㅋ

 

어쩌면 레벨이나 금액에 대한 기대가 커서 그렇게 느끼는게 더 클수도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여친샷도 남겨주고 산책도 살짝.

 

밑으로 내려가면 차마시는 곳이 나온다.

음식을 먹고나면 이곳에서 차나 커피를 한잔할수 있는데, 그냥 밖에서 먹고 싶다.

개불친절.

전에 계시던 아주머니가 아니신거 같은데 어우....

 

난 음식 맛없어도 친절한 곳이 더 좋다.

담엔 더 친절해주셨으면 좋겠다. 지난번엔 밑에서 차마시면서 참 좋았던 것 같은데 흠....

 

이럴꺼면 음식에 포함된 가격 말고 차값을 따로 받으셨으면 좋겠다. 그럼 금액은 더 올라가고 서비스도 더 좋아지겠지?

 

솔직히 울산에 이런 곳이 잘 없다보니 가는 케이스 이긴한데 돌잔치나 행사가 아닌 식사용으로 간다면 경주로 출발할 것을 추천하고 싶다.

 

마지막 후식에서 한번 더 기분 다운.

 

 

여튼 주변경관은 정말 좋은 곳.

 

아....뭔가 이제 마무리해야되는데 마무리가 안된다.

대략 이런 느낌.

 

ㅋㅋㅋ 끗!!!!!!!!!!!!!!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울산 울주군 상북면 산전리 50-16 | 도동산방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