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물건

[휴대폰] iphone7, 7+ / 아이폰7 물량확보!!!(울산)

by 샵샤바라 2016. 10. 19.





오늘 제가 애용하는 가게에 들렸더니....!!!

아이폰7, 아이폰7+가 
도착을 했습니다!!!!

오오오~~~~

- 업체정보는 하단에 있습니다.

컬러별로 상당하군요♥ 

우선 가게 위치한번 볼까요?




색상별로 쫘악.

역시 준비가 철저하신 사장님입니다.

통신사별로 착착 도착하고 있더군요 ㅎ


맨 왼쪽 보이시나요 ㅋㅋㅋ
스쳐도 기스난다지만 없어서 못판다는
유광블랙!!!! 제트블랙!!!!

물량 확보 확실히 해두셨더군요,


제트블랙은 케이스도 유광!!!
반사되서 찍기 힘드네요 ㅋ

이제 gps오류나는 G5 안녕♥

21일부터 개통 가능하다 합니다.

아직 이틀 남았네요 ㅠㅠ
울산 아이폰 21일 즉시개통물량 남아있다고 하니 아직 못하신분들은 제 단골집에서 하시는건 어떨까요~^^


아직 21일까지 기다려야한다니 너무 속은 타지만....ㅠ_ㅠ 금욜 아침부터 가서 드러누워야겠습니다 ㅋ 

개통빨리 해달라고~ 현기증 난단말야요~ㅋ  


"울산 태화동 하나로네트웍스"
TEL. 052-243-5016

저희 가족뿐만아니라, 제가 몇년째 믿고 꾸준히 가는 매장입니다 ㅎ 

아직 못하시거나 빨리 개통하고 싶으신 분들, 
하나로네트웍스 태화점으로 연락하셔서
지금 즉시 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