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물건

[울산 휴대폰] 아이폰7 아침일찍부터 개통기!!

by 샵샤바라 2016. 10. 21.

지난번 포스팅했던

울산 하나로네트웍스 태화점으로

기상과 동시에 출발!!!!


내 휴대폰 단골가게 포스팅 : http://ljwkies.tistory.com/78

"울산 태화동 하나로네트웍스"
TEL. 052-243-5016


 

자...가게 이야기는 이전 포스팅을 보면되니 이쯤에서 넘기고 ㅎㅎ

오늘은 좀 여유있는 날이라 느즈막히 일어났다.

 

9시반에 개통시작이라는 말씀을 기억하고 9시반에 러쉬!!!!

 

아...박스를 깠다!!!!

 

 

그렇다!!!! 개통작업하시는데 내가 엄청 걸리적 거렸다.

ㅋㅋㅋㅋ 푸하하 ^^;;

사장님 죄송합니다...ㅠ_ㅠ

G5를 떠나고 아이폰으로 복귀한다는게 어찌나 이리 기쁜지.....감정이 격했나봅니다...ㅋ

 

이렇게 사장님이 개통해주시는 내내 카메라 들이밀고 찍었다.

 

 

전원이 들어오고!!!!!!

 

사과떳다!!! 오오~

 

밑은 햅틱부분. 누르는 버튼이 없어지고 햅틱부분이 자리잡고 있다.

 

 

이것저것 셋팅해주시는데 나도 참 별나다.

이거 내손아니다.

사장님 손이다......^^;;;

 

집에와 사진을 보니...내가 엄청 걸리적거렸네 ㅋㅋㅋ

 

 

일단 정면샷 하나 찍고!

 

다시 집으로 향하자!!!!

 

 

뒷판 모습.

나는 매트블랙을 선택했다.

도저히 제트블랙은 감당할 자신이 없기에....ㅋ

 

근데 매트블랙도 케이스는 필수인것  같다.

스틸스틸한 느낌이 너무 좋다.

 

 

요게 이번에 크게 바뀐 부분.

햅틱이 들어갔다. 누르는 버튼이 사라졌다.

 

처음에는 이게 그냥 면을 누르는 기분이라 응? 했는데 몇번 해보다보니 중독이다.

버튼의 느낌만큼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뭔가 좀 더 멋진 느낌이랄까....걍 뭐 기술하나 더 들어가서인지 오묘하다.

버튼이 있다고 생각을 하고 꾹 누르면 그 누르는 느낌을 주는 진동이 꿍~하니 나쁘지 않다.

 

이어폰 단자는 정말 없어지고 악세사리로 연결잭을 넣어놨더라.

난 솔직히 음악을 이어폰 끼고 잘 듣는편이 아니라....ㅋ

스테레오 스피커가 향상되었다니 그 부분이 오히려 나한테는 더 반가운 소식이다.

 

여튼 이번 아이폰7,

잡스가 없어도

아이폰은 아이폰.

역시는 역시 역시다. 굿!

 

Thanks to

1등으로 개통을 해주신 하나로네트웍스 사장님 ♡

하나로 태화점 포스팅 : http://ljwkies.tistory.com/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