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일상찰칵

업스퀘어 TGI가 행사중이더군요

by 샵샤바라 2016. 11. 28.

 TGI Fridays 미리크리스마스 셋트

퇴근하고 여자친구와 업스퀘어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렸는데, 전단지 하나가 눈길을 끌더군요 ㅎㅎ 



울산 업스퀘어점 TGI 에서 미리크리스마스 세트 행사를 하고 있네요 ㅎㅎ


커플이나 가족분들은 참고하시어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


저희는 G세트를 먹었는데요, 

잭다니엘 챱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먹는 듯한 폭신한 느낌 ㅎㅎ 소스도 깔끔하니 나쁘지 않네요 ㅎ 

빠네파스타는 솔직히....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옴마... 저정도면 괜찮은 가격이야!!!! 하고 맛한번 보았죠 ㅎㅎ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업스퀘어 TGI에 방문해보셔요! 꼭 사진을 찍고 가야한다는거 잊지마시구요 ㅎㅎ 


포스터는 엘리베이터랑 TGI옆 유리에 붙어있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