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자동차

울산 하반기 자동차 페스티벌 예고 촬영

by 샵샤바라 2016. 6. 19.

사진은 클릭하시면 리사이즈된 파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울산 북구

어쩌다 지인형님의 연락을 통해 참여하게 되었다.

자동차의 도시(?) 울산에서 이제 자동차 페스티벌도 열린다. 그곳에 사용할 영상을 위해 차량협조가 필요하다하여 또 이렇게 사람들이 하나둘씩 모인다.

아침 9시부터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유일하게 하루 풀로 할 수 있는 토요일이라... 벌떡? 일어나 강동으로 출발했다.

촬영장소가 울산 북구청이라 가까운 강동에서 놀기로.

하하호호~ 신나게 바다구경에 갈비정식을 점심으로 얼른 먹고서 출발...하는데,

 

아차....!!! 벌레 죽은 걸 생각을 못했다 ㅠ_ㅠ

하....

1시부터 촬영이라는데 15분전, 겁나게 세차장을 찾아서 물 퍼뜩 뿌리고 닦고 출바르.

 

 

아...공산당 분들 벌써 와계십니다. R8V10 카프리스토 차량.

 

 

다들 어찌나 때깔이 고우신지...하.....

 

포르쉐 카레라4S, 320d, 아우디 S8, 로터스, 포르테, 포르쉐GT3RS, Z4, CLS 63AMG

요렇게 조로록 줄서있기.

차만 따로 따서 이미지 만들기. ㅎㅎㅎ

참 차라는 게 브랜드마다 각양각색이다.

ARTWRAP, 울산포크참한우, 봉봉까스, 3대광고 뭐...와...스폰이 빵빵한 차량.

컬러가 예사롭지 않으다.

 

BB, 오늘 요녀석은 2대나 있었다.

진리의 ATOM 샵. ㅎㅎㅎ

아트랩 해골스티커도 위에 등장.

 

그리고 다음차는....?

동네에서 이제 유명한 차량(?)이라는 ㅋ

공산당 젠쿱의 스타트맞나요? ㅋㅋㅋ

 

ㅋㅋㅋ 명촌에서 자주 볼수 있는 젠쿱. 카나드에도 스티커 작업을....워후~!!!

정말 차주 성격이 그대로 보이는 차량이다. 깔끔해...-_-b 최고!!

워...라이트가 너무 독특하다. ㅎㅎㅎ

휠이랑 배색도 특이하고. 의외로 집에와서보니 이 차량 사진이 많더라...ㅎㅎㅎ 마음에 들었었나...?

라이트가 위잉위잉~

 

다음은 옆에 줄서서 대기하던 차량들.

포르쉐 까레라 4S.

크림색이 너무 매력적인 차량. 처음 지인형님이 가져오셨을 때, 색깔에 완전 반했었는데...ㅎㅎ 그때 찍어둔 사진이 아직도 하드에 그대로 있다 ㅎㅎㅎ

 

만능재주꾼 BMW 320d.

연비좋아, 잘달려, 재밌어, 문4개야, 뭐 못하는게 뭐야? 그러고 보니 차주도 만능에 가깝다!!! ㅎㅎㅎ

AUDI S8.

이 녀석은 어차피 내가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니 패스.

 

아...로터스.

예쁘다. 지나가면 누구든 멈춰서서 사진을 한번 찍고 가게되는 비쥬얼.

지금 판매중이다. 관리는 뭐...워낙 유명한 동생이 타던거라 말안해도 훤~하지만...ㅎㅎㅎ 차에 그렇게 빠질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대단한 동생이다 ㅎㅎ 로터스 지금 2대 동시 판매중이라니...문의해보시길....ㅋ

 

하....

솔직히 신형 오늘 처음봤다.

PORSCHE GT3RS.

지릴뻔 했다. 아니 울뻔했다.... 하... 카메라로 색을 다 표현 못하는게 아쉽고, 이 차의 각과 곡선을 더 느낄 수 있게 해줄 수 없는게 아쉽다...ㅠ_ㅠ

포르쉐는 정말 못하는게 없는 것 같다. 못하는게 뭘까? 하....진짜 뭘까...? 나에게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가 감성으로 갖고 싶은 차라면, 이 녀석은 한계를 느껴보고 싶어서 갖고 싶은 차량이다. 내가 서킷다니고 막 되게 레이싱 잘하고 이런 사람 절대 아니지만 ㅎㅎㅎ 이런 녀석있으면...와....안갈수가 없을 것 같다.

캡마져도 어후....

휠 라인에....색상에...와...진짜 완벽하다. 입댈 구석이 없다.

차주분 앞에서 완전 침 질질했다. ㅠ_ㅠ 드러워보였다면 죄송해요....ㅋㅋㅋ

본넷의 마크가 스티커.

무게 경량화의 최고봉을 찍어주는 아이템 ㅋㅋㅋㅋㅋ

이건 볼때마다 참....대단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 뒷부분도 과연? 이따 밑에 사진으로 확인바람.

요즘 차들에 폼으로 구멍하나씩 놔주는 차량들이 많다.

근데 이녀석은 모든 구멍이란 구멍은 다 이유가 있고 엄청난 역할을 할 것 같다.

아니...한다고 해야 맞지...ㅋ 그러고 보니 타이어도 CUP이 2개, 미쉐린 컵2 ♡

그럼~ 컵이 2개이어야지~ ㅎㅎㅎ 차주분께서 서킷 다녀오고 세차 못하고 바로 오셨다며 민망하다 하시는데....

제가 그랬자나요....ㅠ_ㅠ 이 차는 똥물을 부어도 최곱니다 ㅠ_ㅠ 그 똥물이 마치 금물 처럼 보일거라구요...ㅠㅠㅠㅠ솔직히 차주분이 원하시면 손수 세차라도 한번 해보고 싶은 심정....ㅋㅋㅋㅋㅋ

그렇지....

뒤에 저 GT3RS 스티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량화의 최고봉!!!!

근데 범퍼에 뭐지....ㅋ 요새 뜬다는 루프로맥스.

BMW Z4 35is.

세월이 지나도 저 섹쉬한 하드탑. SLK55AMG 171 과 이녀석은 세월이 지나도 참 멋지다. 더구나 이녀석은 아직 체인지 모델은 없으니....ㅎ

캬....차주의 휠 센스. 휠이 또 +1점 먹여준다.

아...내 친구 ㅠ_ㅠ

손을 다쳐서 한손으로 붕붕~ 마성의 CLS63AMG.

괴물, 무서워, 소리멋져, 휠은 또 얼마나 죽이는지 ㅠ_ㅠ

근데 세차 좀 해요 친구님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아프면 나한테 전화라도 해요 ㅋㅋㅋㅋ 해주께요 ㅋㅋㅋㅋ

요렇게 CLS까지 찍고 돌아오는데....

역시 서지않을수가 없지.

GT3RS.

ㅠ_ㅠ

윙. 남자의 윙.

하....컬러 진짜 예술. 실버차량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이 실버는...와....그게 말이지 막...와....

카메라를 D5로 업글하면 표현이 될라나....하....ㅋㅋㅋㅋㅋ

 

차주분께 여쭙고 실내를 급하게 슬쩍.

ㅋㅋㅋㅋㅋ 긴장했나....? ㅋㅋㅋㅋㅋ

겁나 떨렸네 사진이 ㅋㅋㅋㅋㅋㅋ 아....변환 하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

GT3RS 실내가 똑바로 찍힌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계기판.

350km/h. 머...이 숫자만으로 걍 끗 ㅋ

근데 빨리달리기만 하는게 아니라는거...ㅠ_ㅠ 서킷을 따라가서 구경을 해보고싶다 ㅎㅎ

어째 계기판에 그림도 저렇게 섹시하게 넣을수가 있지...하....

포르쉐는 계기판 홀이 5개여야 진짜 포르쉐라는데....

아니 먼 개소리야 3개라도 좋다 제길 ㅋㅋㅋㅋㅋㅋ

카이맨이 얼마나 신명나는 차인디....!!!

뒷좌석은 뭐. 얄짤없다.

롤케이지 끗. 그래도 앉을려면 충분히 앉을수 있을거 같아 ㅋㅋㅋㅋ 아니 저기라도 태워주신다면 탈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촬영하러 온 포스팅인데 이상하게 계속 GT3RS 빨고있다.

하.....

 

문손잡이. 끄네끼다. (끈이다.)

이것도 경량화? ㅋㅋ 어디서 읽었는데 뭐 서킷에서 탈출이 어쩌고 용이하도록 어쩌고 뭐. 모르겠다. 이걸 살수가 없다. 그래서 알고싶지 않다. ㅠ_ㅠ 써먹을때가 없으니까. ㅋㅋㅋㅋ

여튼 비싸다는 소재는 죄다 사용했네...카본에 알칸에....

그렇게 훑어보고, 전면 사이드 한번 더 찍어주고....

 

가는게 아니라,

위로도 한번 찍어주고~

하면서 푹빠져있는데 차들 줄세우라십니다아~

 

공산당컬러팀은 이미 진입완료.

아...솔직히 색이 너무 쎄다. ㅠ_ㅠ 진짜 더운 날씨였는데 더 화끈~!!!! ㅋㅋㅋㅋㅋ

지나가시는 분들한테 레드당 과 역시나 로터스가 확실히 인기가 좋더라....ㅎㅎㅎ 가족끼리 오셔서 사진도 찍어가시고 ㅎㅎㅎ

 

창조경제도시 북구.

요새 북구에서 자동차관련 사업으로 참 많은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다. 지난번에도 북구청에서 울산자동차협회? 쪽과 전시회도하고 경품 행사도 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던데, 이번 촬영도 하반기 페스티벌을 위해 한다고 한다.

북구 멋있다!!!! 요즘 대기업들 소식이 너무 많이 어둡다. 더군다나 중공업소식까지... 울산도 현대중공업 등의 중공업의 여파를 피하기는 쉽지 않는 지역이라서 더 기운빠지는데, 이런 행사들로 인해서 지역경제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북구!!!! 울산시 북구!!!!

주말에도 무슨일인지 나와서 챙겨봐주신 북구청 직원들 화이팅~!!! 

세단들은 궁둥이가 길어서 옆으로 빠져서...

신형 젠쿱, 삼이공디, A6신형, S8, CLS63.

로터스 완전 귀요미다. ㅎㅎㅎㅎ

근데 타보면 전혀 귀요미가 아니라는 차주분의 말씀 ㅎㅎㅎㅎ

북구청을 슬쩍 아웃포커싱으로, ㅎㅎ

스티커 파티하네....ㅋㅋㅋㅋ 다들 울산에서 작업 잘하시는 업체들이시네 ㅎㅎ

ARTWRAP도 꾸준히 사랑받길!!!!

UFO 같아...ㅋㅋㅋ 뒷모습이 장난없다 ㅋ

자리 배치해논 후 한번 더!!!

숨만쉬어도 멋진 차 ㅠ_ㅠ

그래서 한 컷 더!! 21인치 휠이 장난없다 정말.....ㅋ

대각샷들 한번씩 감상 시간.

 

 

 

 

 

요건....그냥 아우디 친구들이 있길래. 우짜다 나란히....ㅋㅋㅋ

7시리즈 어디갔어? 6이랑 8 짝수 친구야들.

 

정말 예민하고, 잘달리고, 덩치크고, 연비도 상상이상.(오, 연비 잘나옴 진짜임) 

 

타이어가 참....ㅠ_ㅠ 초난감임.

V8 트윈터보.

사이드미러커버 실버. S란 말이지.

CLS 63!!!!!

 

볼스테이너(vorsteiner) 휠.

멋쩌응~ ㅠ_ㅠ

V8 바이터보.

AMG 머플러는 항상 인상적이다.

CLS는 구모델때부터 뒷등이 참 예쁘고...ㅎㅎ 뒷모습이 정말 예쁜 차.

 

 

우리 아트랩 대표님 차량 타이어....

하...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엄지척 ㅋ

이분의 디테일함은 정말 존경스럽다 ㅎㅎㅎ

남자의 윙.

작업깔끔하기로 유명한 울산 ATOM SHOP.

유명하신 드라이버분이 운영하신다.

 

이 날 모든 차에 스티커가 자동발부. ㅋㅋㅋ 제품 진짜 대단한 것 같더라.

나름 윤활유쪽에 있었는데...시간이 많이 지났지만...ㅋㅋㅋ 저런 좋은 제품이 있었는 줄 몰랐다니...ㅠ_ㅠ 세상은 넓고 배울 것이 참 많은 것 같다. 내가 알던 오일에 대한 개념을 흔들어 놓은 제품.

아직 사용은 못해봤지만 유명하신 분들이 지금 테스트 중이니...조만간 온라인상에 많은 자료들이 오픈될 것 같다.

머플러까지 참 깔끔하다. 차주성격 나온다. ㅎㅎㅎㅎ

서킷에서 주로 사용하시기 때문에 실내는...

텅텅~ ㅋㅋㅋ 그래도 참 신경많이 썻다는게 서킷을 모르는 내가 봐도 워후....ㅋ

뭐가뭔지도 모르겠다 ㅎ

각종 스티커들.

이건 이번에 우리 모임에서 단체로 만든 모자.

난 두상이 커서...이런 힙합스타일 모자가....하....레고가 된다.

레고 머리. ㅠ_ㅠ 그래도 이쁘게 잘만들었다. 내 머리가 잘못했지...ㅎㅎㅎ

GT3RS 후미등.

아...밤에 진짜 꼭 찍어보고 싶은 차다.

예술일 것 같다....하....라이트 온, 야간 샷...ㅠ_ㅠ 저 실버가 과연 어떤 느낌을 또 보여줄지....하....

대충 셔터쳐도 그냥 멋진 차!!!!

 

2시간 가량의 촬영시간을 마치고 해산!!!!!

각자 시간이 오래걸린 관계로 바쁘게 인사나누고 모두 헤어졌다. 나도 바쁘게 사라진 여자친구를 찾아 출발했다.

미안해죽는 줄 알았다. 1시간 걸린다고 꼬셔서 데이트도 물리고 같이 따라와 주었는데 우리 S8이랑 마지막 데이트 이기도 했는데... 2시간을 햇살아래 여친 홀로 버려뒀어....ㅠ_ㅠ 날 죽여요...하.....ㅋ

돌아가는 길, 내내 잘못했쪄염 시전.

다행히 용서받았고 ㅋㅋㅋㅋ 내일 다시 데이트 잼있게 하기로 약속.

 


이런 행사들이 자동차 산업의 메카인 울산에서 더욱 많아져, 나중에 국제 모터쇼도 부산이 아닌 울산에서 개최가 될 수 있는 날도 한번은 왔으면 좋겠다. 꾸준히 노력중인 울산 북구청도, 울산자동차경주협회도 모두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근데, 영상은 언제 나오려나....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