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물건

[실방구리] 천연염색, 아름다운 곳을 발견.

by 샵샤바라 2016. 6. 29.

실방구리

천연염색. 색감이 정말 예쁘다. 거기에 생각이상으로 마감까지 깔끔한 곳을 알게되었다.

(사진은 아쉽지만 G5 폰카)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숲이길 55-2

052-264-5489

 

장마라 비가 어마어마하게 오는데 갑자기 슬 그친다. 어머니가 꼭 가보고 싶은 가게가 있다하시면서 출발하자신다.

 

하....ㅠ_ㅠ 나 바쁜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비가 엄청 와있는 길을 어머니 혼자 보낼수도 없고...얼른 출발.

의외로 먼곳도 아니어서....ㅎ

 

천연염색이란다. 이런거 완전 좋아하는지라 살짝 기대도 하긴했지만, 뭐 요새 조금만 할줄알면 가게만들어서 장사하고 하는 곳이 많아서 크게 기대는 안함.

 

 

 

우선 이건 거기서 가져온 카다로그, 명함, 등등.

 

 

깔끔하게 집을 잘 지어놓으셨다. 여기서 맑은 날은 작업도 하시는 곳이다. 바람도 잘 통하고, 햇살도 한껏 받을 수 있는 곳이라 괜히 없던 기대가 슬 되기 시작한다.

 

 

날씨가...휴....장마는 너무 싫다.

 

알고보니 울산시 지정 공예업체.

오...어머니가 먼저 들어가서 보시는데, 관심없는 척하다가 슬쩍 고개만 빼꼼.

 

딱 예쁜 시골집 분위기.

 

오아.....????? 어???? 물건이 생각보다 많다!!!!!

가....가방!!!! 요새 백팩에 꼽혀있는 나에게 가방도 눈에 쫘악~ 들어오고...!!!!

 

아....보자마자 사고싶은 녀석들이 딱 바로 나왔다.

 

 

종류도 정말 다양하다. 가방, 핸드폰가방, 백팩, 쇼퍼백, 방석, 옷, 등등.

천연염색 수제품이라 아무래도 가격이 수월하지는 않다. 근데 마감이나 색감이 너무 맘에 든다.

비가와서 카메라를 두고 온게 아쉽다. 죄다 G5 폰카로 찍은 사진.

 

 

요렇게 엄마용 가방들도 보이고,

 

이불, 방석, 옷, 진짜 없는게 없다.

 

폰이 안습이네 ㅠ_ㅠ 무려 폰카 깡패라는 G5인데 이렇게 밖에 안나오다니....흑흑....

 

요건 어머니께서 구입하신 서예용 가방.

 

쇼핑 후, 사장님과 이야기하는데 이렇게 차와 과실을 내어주신다.

 

단체주문 등등 가능하다하셔서, 어머니 모임에서 할 것도 같이 보고 계시는 중.

이날 어머니가 옷을 한벌 쫙 빼심....ㅋㅋㅋㅋㅋ 아 근데 생각보다 이쁜 옷들이 너무 많았다. 남자옷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고 아주머니들이 오시면 혹할 옷들이....많다....울 어머니도 혹했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혹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두개 바로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자마자 그냥 이거 두개 밖에 생각이 없었다. 엄마가 옷 입고 봐달라하시는데 내꺼 본다고 정신 놓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에 나랑 같은거 메는 사람있으면 짜증나고 하는 특이한 남자인데, 이거 완전 바로 구매.

하....너무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왠지 내가 자주 찾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너무 강하다. ^^;;;

가끔 외출을 하시거나해서 없으실수도 있다고 전화를 꼭 하고 와달라하신다.

 

울산에서 천연염색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람쐴겸 한번 찾아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위치도 딱 드라이브코스. ㅎㅎㅎㅎ

주차장은 없으니 네비가 도착시켜주는 곳 갓길로 그대로 차 주차하면 된다.

그럼... 즐거운 천연염색 쇼핑되길....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