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5

갤럭시 노트9 개봉 갤럭시 노트9. 출장때문에 미리 수령하게 되었다. 개통은 화요일. 512G 로 선택. 하지만 지금 글은 아이폰7으로 적고 있다는...ㅋㅋㅋ ​ 박스열면 추가 펜이 맞이해준다. 와이프가 “와...컬러 대박 촌빨나는데?” ㅋㅋㅋㅋㅋ 겨자 쏟은 줄 ㅠㅡㅠ ​ 기본 악세사리들. ​​ 오랜만의 갤럭시라 아직 어색... 그리고 너무 무겁다. 손목 단련될듯. ㅎㅎㅎ 업무때문에 노트3이후로 첫 갤럭시다. 이젠 좋겠지? ​ 다시봐도 부담스런 옐로우. 그래서 난 좋다. ㅋㅋㅋㅋ 와이프도 몇번 만져보더니 혹시 아이폰 레드가 갖고싶지 않냐고 묻는다. “괜찮아요, 아줌마” 너두 약정 다되가잖아 ㅋㅋㅋ 조만간 넘어오시길 ㅋㅋ 노트9 스페셜 추가컬러 예상해본다. 여보는 또 레드하길. ㅋㅋㅋ 폰구매는 항상 그렇듯 울산 태화동 하나로.. 2018. 8. 17.
외장형인버터 스마트콤프레타 설치 외장형인버터 스마트콤프레타 SCP-750 이번 울산시 중소기업 에너지 진단/개선 지원사업을 통해 업체에 외장형인버터를 설치하게 되었다. 기존의 콤프레샤는 경원 AS120 일반형 모델.일반 콤프레샤는 Y-△기동방식이다보니, 기동전류가 튀면서 공장전체의 전기가 다운되는 문제도 있다고 하셨다. 나중에 설치하면서 다른 문제도 보이긴 했으나, 이런 부분은 인버터설치로도 부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는 있다. 설치전 현장모습.깔끔하게 잘 정돈된 업체다. 요즘 바이패스 기능을 넣은 인버터타입 콤프레샤가 있긴하지만, 스마트콤프레타를 추천하는 이유는 단순히 인버터만 달아놓고 "에너지 절감이 됩니다."라고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이다. 제조사도 얼마나 신경을 많이 썼는지 구동을 해보면 직접 알수가 있다. 확실히 주파수와 회전수의.. 2018. 8. 15.
유수분리기 ENE YUSOOBREAKER 설치 유수분리기 ENE YUSOO BREAKER대기중의 AIR가 압축기를 통과하면서 내부에 순환하는 OIL로 인하여 유분을 함유하게 된다. 이러한 압축공기가 각 장비, DRYER, FILTER, TANK를 통과하면서 각 단에 설치된 DRAIN TRAP을 통해 응축수로 배출, 유분도 함께 나오게 된다. 수질 환경 법규에 규정치는 5PPM이하로 실제 트랩에서 방출되는 응축수의 수치는 이보다 훨씬 높다. 응축수가 장비에서 원활히 배출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런 응축수가 자연환경에 영향을 주어서는 더욱 안된다. 이제는 예전처럼 산업을 위해 무지하게 환경을 괴롭히던 시대는 지났다. 물론 뒤져보면 아직도 실시하고 있지 않는 회사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하필 이번엔 내 딸이 태어난 날 설치가 예정되어 있어서 출산완료와 동시.. 2018. 8. 15.
딸을 위한 쿠첸 베이비케어 프리미엄 오토 분유포트기 육아는 장비빨.와이프가 항상 하는 말이다. 첨에는 이런 말에 콧방귀낀게 사실이다. 하지만 하나씩 옆에서 도와줄때마다 점점 더 느낀다. 장비빨 맞다....ㅠ_ㅠ 특히 첫째라 그런가 울고있는 모습을 보기가 너무 속상하다. 배고파서 울고있는데 와이프가 모유를 줄 수 없는 상황이라면 당연히 분유로. (근데 와이프가 모유가 엄청 잘나온다. 천만다행....ㅋ)분유 물을 끓이고 뎁히는데 이미 아이는 울고 난리난다. 시중에 보온기능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포트기가 있길래 두루두루 검색을 해보았지만, 딱 분유를 위한 기능을 가진 포트는 눈에 들어오지 않던 찰나...!!쿠첸에서 작정하고 만든 포트가 내 눈에 보였다. 쿠첸 베이비케어 오토분유포트. 우리가 구입한 모델은 네이비 컬러로 CP-W301MUN 온도는 40~100도까.. 2018. 8.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