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찰칵/경상도

경주 한옥펜션 - 더 나인

by 샵샤바라 2017. 8. 14.



이번 여름 휴가는 친구가 잡은 한옥펜션으로 급작스럽게 가게되었습니다. 

한번 가자 한번 가자, 한국 사람 특유의 그 "밥 한번 먹자" ㅋㅋㅋ 네 맞습니다. 바로 그런 케이스로 잡게 되었지요. 올해는 꼭 한번 가자고. 


주소 : [38064] 경상북도 경주시 충효서악길 87 (서악동)

http://www.theninepension.co.kr

위 지도와 주소를 참고해 주세요 ^^


사장님네 가족이 직접 운영을 하시는 이곳은 생긴지 얼마안되어 시설도 매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뒤로 기차가 주기적으로 지나가는데 저는 시끄럽다기보다는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너무 좋더라구요. 

이 기차도 조만간 철수한다고(?)하니...기차가 지나가는 옆에서 한옥펜션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얼른....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날은 비가 왔어요. 엄청 흐렸는데도 앞으로 쫙 펼쳐진 논이 마음을 똬악!!!! 틔워주는 전경!!! 

철새들도 날아다니고, 자연환경이 엄청 좋았습니다. 정말 시골로 온 느낌!!!



여긴 저희가 묵기로 한 방의 뒷 창문으로 본 바깥풍경입니다. 기찻길 보이시죠? 복도도 깔끔하고 한옥의 멋이 분위기를 한층 더 업시켜주네요 ^^



가운데에는 수영장이!!! 2개나 있습니다!!! 안쪽 수영장은 영아들을 위한 수영장. 앞쪽은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 

그리 엄청크지는 않지만 아담하니 재미있고 좋았습니다 ㅎㅎ 


친구네 아들이 저를 지목하는 바람에....제가 완전 열심히 그 날 놀아주었지요...^^;;;

못난 제 얼굴은 자체 검열. 푸하하~


그렇게 실컷 놀고....

어른들의 시간 밤이 찾아왔습니다!!!



뚜둔!!! 밤이 온 "더나인"

아...야경 좋습니다. 

아이폰밖에 없어서 사진에 다 담을 수 없는 이 슬픔.


입실할 때부터 테라스를 하나 잡아논지라, 바로 셋팅에 들어갑니다. 



언제나 그렇듯.... 먹기전 사진이 참 없습니다. 

먹기바쁘거든요....^^;;;


죄송합니다....ㅋ 



한가운데서 "더나인" 모습담기.

한옥펜션만이 줄 수 있는 느낌이 아닌가 싶네요 ㅎ



고기사진은 이미 늦었고....우리멤버 중, 짱여사라고...꼬지의 신이 있습니다. 짱여사가 준비해온 염통꼬지!!!! 로 술을 마무리 해봅니다. 



아...그리고 베게랑 이불!!!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어찌나 폭신하고 잠이 잘 오던지....ㅎㅎㅎ 보고 저도 여기꺼 하나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어이고...다리털은 알아서 필터해주시길...ㅠ_ㅠ ㅎㅎㅎㅎ

어른들의 착한 놀이 부루마블게임입니다. 와....이날 탈탈 털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제기랄...ㅋㅋㅋㅋㅋㅋ



전체샷을 마지막으로 "더나인"포스팅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가보았던 펜션이 아닌, 

이색적인 한옥펜션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경주에 "더나인" 추천해봅니다 ^^


내 돈내고 내가 다녀온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