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동 분식 뷔페 '만들고 만다.' [만만]


"들고"

울산 삼산동에 있는 [만만] 이라는 분식점.

이라고 하기엔...너무 레스토랑같이 깔끔하고 예쁘다!


별 기대없이 여자친구가 하도 분식매니아라... 어디서 검색을 해서 주기적으로 한군데씩 가다보니 오늘 가게된 이 곳. 

근데 갔다가 놀랬던 이 곳. 

사실 얼마전 무슨 셀프 튀김집? 이 삼산에 생겼다고 해서 갔다가....완전 멘탈 날라가고 뭔 이런 집을 개발했나 싶을 정도로 어이가 없었던 적이 있어서...

'아...오늘도 마루타(?) 생체실험을 하는건가....' 하는 마음으로 갔었는데....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좋다.!!!??!


샐러드바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나열되어 있었다. 


위의 사진은 오뎅, 튀김류 인데, 야채튀김이 진짜 바삭하니 좋았는데... 막 타임이라 그런가, 더이상 야채튀김은 나오지 않았음.

아.

쉽.

다.


우린 항상 그래왔듯이...음식 사진이 잘 없다. 

그래서 음식사진이 고르지 못한 점 양해바라며....ㅋㅋㅋ 


메뉴가 분식집이라 하기엔 비싼감은 있지만, 동네 분식 생각하면 안된다. 한끼 식사 든든히 된다. 

거기에 친절한 사장님까지. 처음간 나같은 분식바보를 위해 친절하게 다 챙겨주시더라.


그렇다. 


떡볶이 사진이 온데간데 없다. 이미 먹고 없으니까. 


ㅠ_ㅠ 하...ㅋㅋㅋ 정신차리고 보니 이미 우린 밥을 먹을 차례.

이렇게 치즈도 추가해서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다. 


겁나 치즈치즈하고, 고소하고, 맛나고, 그리고....적는 지금 또 먹고 싶고....ㅠ_ㅠ 위장이 또 움직이고....

배는 또 고프고....하....미친다. 


폰을 뒤지다 보니 사진이 하나 있었다. 

요게 기본 상.

어우...진짜 깔끔하고 든든하다. 뭔 분식이 가격이 이따구야? 하고 들어갔는데, 어우 그래 이 가격에 괜찮네, 하고 나왔다. 


치킨에 맥주 세트가 있더라. 

다음엔 CGV갈 때 여기서 한잔하고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우린 솔직히 CGV에서 파는 어이없는 가격의 팝콘 따위에 질렸으니까....예전부터 다른거 사서 들어가곤 했는데 아에 여기서 먹고 들어가도 좋을 듯하다. 

위치가 업스퀘어 바로 옆이니까!!!!! ㅋ 


그리고 여기 열무물김치가 깔끔하니 좋다. 

포장도 된다. 그래서 난 바로 한봉지 포장해달라했다. 집에서 엄청 잘 먹고 있다. 엄청나게 맛깔나는 물김치 까지는 아니지만, 심심하니 집에서 밥반찬과 함께 먹기 딱 좋은 간이다. 주기적으로 사먹을까 생각하고 있다.....ㅠ_ㅠ ㅋㅋㅋ 


오늘 분식땡기는 울산 분들은 여기가 어떨까? 한번 감히 추천해봅니다...!!


 위치는 

울산 남구 삼산동 1550-8, 2층

 전화는

052-258-9070




음식점 글 적으면 요새 이런거 적어야하나...

제 돈 내고 제가 먹은 겁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울산 남구 돋질로 321 | 울산 남구 돋질로 321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0